구로AK프라자 아웃백 / 파스타리코 구로AK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2019. 12. 25. 19:55맛집

파스타리코 구로AK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제가 자주가는 구로AK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작지만 맛있는 가 있어요

식품관 계산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싶답니다

요즘 대세는 혼합인지 구로ak 식품관은 혼밥을 먹을 수 있는 곳들이 많지만 파스타리코 구로점은 2인석이 많아서 특히 아이와 함께 쇼핑을 하거나 문화센터 수업을 들었을 경우 이용하면 좋더라구요

피자랑 파스타 싫어하는 애들 거의 없으니깐요 저도 아들과 둘이서 에 갔답니다

씨푸드토마토 스파게티와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했는데 메뉴선정은 100 아들이 했답니다

자녀있으신 분들 많이들 그렇죠 애가 좋다면 먹는거고 애가 싫다면 못먹는거구 이건 씨푸드토마토 스파게티 이건 고르곤졸라 피자 한조각만 들어내서 옮기는데요

뜨거워서 그런지 피자가 안떨어집니다

치즈가 이정도로 늘어지는 피자는 실제로 여기밖에 못봤네요

아들이 여기 피자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겉이 많이 바삭거리기 때문이예요

제가 자주가는 몰의 지하에도 고르곤졸라 피자를 파는데 거기는 도우가 말랑하거든요

취향차이가 있을 순 있겠지만저희는 도우끝이 바삭한 고르곤졸라를 선호합니다

저희는 빠네를 주문하지 않았지만 이곳은 빠네의 빵도 끝을 좀 많이 구워서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아들은 고르곤 졸라를 더 좋아했지만 저 개인적으론 씨푸드토마토 스파게티가 더 맛있었어요

홍합오징어 바지락등의 해산물과 토마토소스가 잘 어울러진 맛이죠 집에서 스파게티를 만들거나 부페에서 나오는 스파게티는 스파게티면끼리 척척 달라붙는 찐득한 느낌이 있는데 이 아이는 다 먹을때까지도 그런 느낌 없이 좋았어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른가봐요 사진찍을 땐 몰랐는데 우리 아들 입모양이 딱 먹고 싶다

아웃백 연말모임장소로 좋은 아웃백 서울대

좌석수가 많지는 않지만 찾기 쉬운 곳에 있고 서비스가 좋아서 연말장소로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프로모션으로 하는 스테이크메뉴와 추천 와인이 아주 맛있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캥거루가 뛰노는 아웃백

언제나 맛있는 음식이 가득찬 아웃백에 다녀왔어요런치타임에 방문하니 가격도 괜찮고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Skt멤버쉽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더 저렴하게제가 좋아하는 투움바 파스타그리고 카카두 김치 그릴러카카두 스테이크 리조또가족들과 한끼 먹으러 다녀온 아웃백다들 일이 바쁘고 학교 다니느라 바빠서함께 모여 밥 먹는게 쉽지 않은데오랜만에 다같이 모여서 먹는 식사라 더 맛있었어요_할인쿠폰이랑 할인카드 들고 푸짐하게 음식시키고아주저렴하게 돈을 지불했지요에피타이저로 주는 부시맨빵과 양송이스프새콤달콤한 에이드랑 투움바파스타스테이크가 들어간 볶음밥 2가지그리고 샐러드까지한끼 제대로 챙겨먹었네요

아웃백 AK플라자 1층에 있는 아웃백 구로역 부근에서 가장 애정하는 음식점

요즘 아웃백 매장이 많이 사라져서 찾기 쉽지 않은데 바로 구로역에서 내려오자마자 AK플라자 1층에 있어서 접근성은 좋습니다 음식은 일반 아웃백과 별 차이가 없는데 요즘에는 다들 커피를 주는지는 몰라도 식사 후 커피를 줘서 좋았습니다 구로역 부근에 여러 음식점이 있지만 그중 가장 애정하는 아웃백입니다 손님이 항상 있어서 대기 시간이 있으며 운좋으면 대기 시간 없이 이용가능 그래서 인지 음식 재료가 늘 신선합니다

아웃백 을지로입구점 아웃백 행사 더했으면 가격대비 매우 만족 무난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인데 을지로입구역에서 가까

예전만큼 대기시간이 길지는 않지만 점심 저녁 시간에 딱 가면 조금 기다려야 함최근에 나온 양고기 스테이크 맛있어요아니면 항상 먹는 립아이와 크림파스타 먹으면 되요 어째 여기 사진에는 한식이 있네요 여튼 아웃백은 프랜차이즈다 보니 맛이 획일화 되어있어서그 어느 곳을 가나 같은 맛을 느낄 수 있으니그것도 나름 장점이 되겠지요 명동에서 가까운 아웃백보다는 상대적으로 웨이팅이 덜한 곳이다 보통 런치세트가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런치세트가 가능한 오후 5시이내에 가서 먹는다 회사 점심시간에 갔는데 사람 짱많네요그래도 투움바에 오지치즈는 진리입니다직원도 친절하고 좋아요 예전부터 자주 다니던 곳입니다 가끔 방문하면 아주 맛있더라구요 진리의 투움바 파스타도 맛있고 베이비 폭립도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맛있는 것은 부시맨브레드입니다 아웃백 짐붐바 스테이크우드 화이어 그릴 스테이크 오 포와 투움바 파스타다 맛있었다 투움바가 두가지맛으로 주문가능 명동의초입인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

https://robbstar.tistory.com/entry/가루비-플러스-오키나와국제도리점-カルビープラス沖縄国際通り店-Calbee-bakery-Calbee-맥주-안주

 

'가루비 플러스 오키나와국제도리점 (カルビープラス沖縄国際通り店, Calbee bakery)' Calbee 맥주 안주

Calbee 국제 거리에 간다면 꼭! Calbee 매장에 가라고 권하고 싶다. 그 매장에 가서 반드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스낵을 구입해서 먹으라고!! 규모는 작은 매장이지만 다양한 스낵을 팔고 있고, 그 중에 최고는..

robbsta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