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팔당 맛집 /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칼국수,만두

2019. 12. 29. 21:11맛집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칼국수,만두

하남스타필드 갔다가 들르게 된 맛집 이번이 두번째 방문 마침 비도오고 그래서 생각이 난 그런 식당 요즘은 맛있는 칼국수하면 요집이 떠오른다 직접 만든 국수라 맛있음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집이라는데 뭐 그닥 맛집 프로는 신뢰하는 편이 아니지만 생활의달인은 좀 믿는 편 암튼 맛집 프로 나온 집치고 이 집은 맛있었다 가격도 착하다

맑은 국물 시원 칼제비는 1인분 8000원 기본 반찬도 맛있음 셀프코너에 청량고추가 있는데 가져다가 시원칼국수에 넣으면 짱맛 셋이 가서 칼국수 2개랑 감자전 하나 주문했다

완전 푸짐했음 조개랑 북어랑 새우랑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함 매콤한 국물이랑 매생이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을 듯 감자전은 요번에 첨 시켜봤는데 맛있었다

7월말에도 오후 5시 가까운 시간에도 체감 41도 대기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애매해서 바로 들어간 김치가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중간층에 배추랑 파랑 잔뜩 있더라고요

커다란 메뉴판에서 먹을걸 골라봐요 소리소도 여기도 야밤까지 영업하네요

주말엔 새벽 2시까지라니 야식도 가능한 매운맛을 달래줄 옛날 캔디바가 1000원 물과 반찬은 셀프인데 필요한 양만 덜어갑시다 얼큰한 칼수제비 나와 끓고 있어요

국자랑 집게가 조개껍질 덜어 놓을 노랑 냄비에 같이 나와요 페북 등에 그달의 좋아요

가 50개나 100개면 만두나 감자전 등도 먹을 수 있네요

생각보다 상당히 큰 그릇에 나와요 면이 보글거려요 보이는 곳에서 면을 직접 만들고 있어요

인스타에 인증샷 올리고 받은 콜라 2016년 9월에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집이네요

이쪽 팔당쪽에선 상당히 유명한 집인가보더라고요

먹고 나오면서 찍은 건물 모습 예전에는 없었던 처음 보는 길을 달려요 팔당댐을 가로질러 갈 수도 있네요

소리소 탐랜탐스 주의사항 타인의 시선 좀 의식하라는데 안 그런 사람도 많더라고요

목소리도 좀 낮추었으면 지난번엔 까만 밤에 와서 달랑 20분 공연 보고 돌아갔다죠 이건 뭐 칼제비값이나 음료수값이나 저녁 6시 반인데 체감 38도인 소리소 밤이 되어도 그때부터 이미 열대야는 시작되었나봐요 왜 다른 커피집보다 더 비싸게 느껴지는지 복잡한 피서지로 떠날 나이는 아니라 가끔씩 여기저기 드라이브 겸 식사를 한 이번 여름이었죠 난 깔끔한 맛의 칼제비가 먹고팠는데 대부분 매콤 버전을 먹더라고요

오랜만에 먹는 밀가루 칼제비도 괜찮았고 자리 옮긴 소리소에서의 음악감상도 즐거운 주말 저녁이었어요

좋은하루 퓨전음식

팔당댐 팔당대교 맛집 무엇이중헌디 하남 미사리 분위기 조코가성비 짱 좋은곳 발견 주말 빠지다녀오는길에 집에가기 싫어서아쉬운나머지 팔당대교 맛집 폭풍검색 시작 청평에서 집가는길이 차가 밀려서 급허기짐 저녁시간보다 이른시간이라 애매했지만맛나는곳을 찾기로 주차공간 넉넉하고분위기 좋고공기도 신선바로 이곳이구나 우리가 찾는곳 딱이네 팔당대교와 팔당댐이 보이는곳이라뷰가 쥑이고인테리어두 우리가 좋아하는 프로방스 풍이라힐링이 저절로 되네여유를 느낄수 있는공간 아침부터 수상스키타느라 힘들었는데 이런곳을 찾게되어 좋아좋아우리는 바베큐세트를 주문 옆테이블도 요거 주문하듯이른시간인데도 꽤 북적북적팔당댐 맛집인가보구나잘

스튜디오 카페루시다 카페,디저트

어제 일이 끝나고 남편과 동동오빠와 카페에 갔어요 제가 가고 싶었던 하남시 교산동에 위치한카페 더 라스트 드롭에 먼저 갔는데 8월 5일까지 휴가시라고 부럽다 나도 가고싶다 휴가하남 전문가 동동오빠의 추천을 받아다른 카페로 방향을 돌렸어요 하남 주민이 추천하는 하남 카페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와플과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맛있었던 카페 루시다 Lucida 입니다 진짜 너무 더웠던 날씨시원한 카페로 고고 카페 스튜디오 루시다 LUCIDA cafe studio 카페에 머무르는 고양이풀 몽  루  엄청 귀여워요 D 카페 입구 흐어 너

팔당냉면 하남점 냉면

하남 미사리 맛집 팔당냉면 본점 날이 더우니 생각나는 냉면 이제 냉면의 계절이 온거 맞죠 신랑이랑 연애때부터 팔당냉면 하남점 자주 가곤했거든요 미사리 팔당냉면 본점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24 깨끗하게 맛있게 자신있게 저녁 8시반쯤 이였나 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네요 하남 미사리 맛집 팔당냉면은 냉면 주문하면 숯불고기를 줘요 _ 냉면하고 술붗고기 궁합이 환상이자나요 하남 미사리 맛집 물냉 1 비냉1 붉닭만두1 주문 시원한 육수에 오이와 계란 깨듬뿍 평소 저는 물냉면에 양념장 넣어 매콤하게 즐기는 걸 좋아하구요 우리신랑은 비냉에 시원한 냉면육수 넣어 먹는걸 선호해요 각자 취향은 존중하는걸로 냉면 주문하면 주는 숯불고기 큼직하게 나오기때문에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줍니당 하남 맛집 팔당냉면 오게되면 보통 군만두를 먹곤했는데 못보던 만두 불닭만두가 생겨서 주문했어요 시원하면서 달달 매콤한 팔당냉면 사실 이번에 방문했을때 뭔가 예전같지 않아 약간 실망하긴 했거든요 팔당냉면 하남점 경기도 하남

리향 팔당점 중식당

전체적으로 고급진 중식당 느낌이었고직원분이 친절한 점이 맘에들었네요 가격은 중식당 가격이랑 비슷하네요 중식당은 역시 손이 빨라요 삼선 짜장면소스가 되게 맛있어요 중식당 팔당 맛집 리향울 동네에 있었으면 좋겠당 리향 팔당점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5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중식당 느낌의 리향 외관부터 빨간색이 화려하네요 평일에 네시간씩 수업을 매일 매일 듣고7주간의 수업이 이제 두주간을 남겨두고 있으니 거의 끝을 향하고 있는 거죠금욜밤에 수타짜장이 유명하다는 중식당 리향에 들렸답니다만국기가 반기는 가운데팔당맛집 답게 강가에 이렇듯 야외 테이블들이 있공물레방아도 돌아가고 있더라고요 어떤 날은 저녁도 못먹고 골아떨어지기도하고어떤 날은 깨어나보면 해가 중천인 날도 있고이렇게 고단하게 여름을 보냈다가 팔당맛집 중식당 리향에서 코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크라제버거-대학로점-수제버거-프랜차이즈점-감튀도-맛있어요-괜찮은-수제버거와-맛있는-감자튀김-맛있었습

 

서울 맛집, '크라제버거 대학로점' 수제버거 프랜차이즈점 감튀도 맛있어요 괜찮은 수제버거와 맛있는 감자튀김 맛있었습

수제버거 프랜차이즈점 우리나라에서 거의 처음으로 생긴 수제버거 프랜차이즈다. 맛은 괜찮다. 미국식으로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는 맛이지만, 기름진 음식을 좋아한다면 추천. 가격은 괜찮은 편 감튀도 맛있어요..

lattechococ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