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 한우농가 / 한우농가 한식

2019. 12. 21. 05:53맛집

한우농가 한식

간단한 식사하기에 고기굽는 연기도없고 냄새가 없어서 깨끗했어요

어제 돈 쓰고서 새삼 느낀게 다음부터는 부평에 있는 한우 무제한 식당으로 가야겠다는 거 여기도 맛나긴 하지만 아무래도 부담이 되네 참고로 고기 사진은 게눈 감추듯 먹어버리신 울 아들들로 인해 찍을 수 없었다는 부천 작동한우농가한우숯불물냉면 부천 작동쪽 한우농가에서 친정동생만낫어요

소고기 사랑 우리가족 안녕미도리예요

땀을 많이 흘리는 요즘 그 만큼 잘 먹어줘야하는 여름 저희집은한우 묵었어요

부천 작동에 있는 한우 농가 본점 들어가는 입구 정육식당이기 때문에 정육유통에서 고기 골라서 가야 합니다

신중하게 고기 고르시는 울 짝꿍님 고기는 등급에 따라 나누어져 있어요

돼지고기는 식당에서 먹을 수는 없고 포장판매만 되요 저번에 돼지고기 사가서 구워먹었는데 돼지도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골라서 계산하고 식당으로 이동해서 구워 먹음 된답니다 고기를 골랐으니 식당으로 궈궈 울 귀염댕이들 쉰나셨네요

고기는 항상 옳다 일곱살 아기고래들도 아는 진리 자리가 많아서 모임 생신날 식사 특별한 날 가족모임 등등 많이들 오시는 거 같아요

항상 올 때마다 분비는 이곳 제가 이곳을 방문한지도 7년이네요

아기고래들 뱃속에 있을 때부터 쭈욱 왔네요

1층과 2층에서 고기 식사 하실 수 있어요

1층은 식탁위주 2층은 룸이예요

반찬도 잘 나와요 고기 보이시나요

등심부위 육즙 뿜뿜 고기구워서 다 먹고 난 후 사진 찍는게 생각 나다닝 식사는 냉면과 공기밥 국은 셀프로 준비되어 있어요

중화요리첸 중식당

입구 쪽에 있는 수족관을 보면 여기가 횟집인지 중식당인지 구분이 되지 않습니다 부천 춘의동 중화요리 맛있는곳 부천맛집 중화요리첸 소개 해드릴게요 춘의동 맛집으로 외근길에 먹어본 짜장면과 짬뽕으로 시작되어서 지금은 특별한 맛의 중화요리로 손님접대하기 좋은곳이죠 중화요리 맛으로는 부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인데요 평일에는 외근중에 자주 들리고 주말에는 부천종합운동장 나들이 갈때나 춘의역이 생기기 이전부터 부천맛집으로 다녔던 곳이에요 춘의테크노파크나 주변 직장을 다니는분들 사이에는 이미 오래전부터 중국요리 맛으로 다들 추천 해주시는곳이기도 하죠 평일 점심시간은 워낙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곳 중에 한곳이고요 춘의동 맛집으로 직장인들 회식장소로 좋은곳이다 보니 퇴근시간이후에도 손님들이 많죠 주말에는 가족들과 맛있는 중국집요리로 식사 하기 좋고요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 분위기는 중국집 답지만 전복 해물볶음요리 맛은 손꼽을 수 있는 맛있는 맛이죠 가족외식으로 중화요리와 짜장면과

질마재양대창 곱창,막창,양

신중동 질마재 양대창 회식이니 배터지게 더 더워지기 전에 회식을 하기로 해서7월 초로 날을 잡았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부천역 부천대 근방에는 딱히 없기에신중동으로 결정두산위브더스테이트 1층에 있는질마재로 예약을 잡았다 오후 6시 퇴근이니 도착한것이 거의 6시30분쯤 되었느데대부분의 자리가 차 있을정도일단 두테이블을 못잡아 원형 테이블에서 먹기로살짝 좁긴했지만 얘기하기에는 좋았다 가운데 둥근 곳에 숯을 같다 놓고 반찬도 셋팅반찬으로 나오는 것들은 맛도 괜찮고깔끔 먼저 양 대창을 주문했다 초벌을 해서 나오고직원분이 계속 구워주기때문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편안함이 있다 주변에 있는것이 양이다 양은 식감도 좋고 양념도 맛있게 되어 있어서이 날 베스트 대창은 진짜 오랜만에 먹어본다안에 있는게 기름이라고 해서

마로와나 (MAROWANNA) 마로나와 수제버거 핫도그

부천역 근처 수제버거와 세계맥주로 유명한 곳이에요아기자기한 물건들로 인테리어 해둔게 눈을 뗄수가없네요 둘이서 이정도는 먹어야겠쥬 촵촵출처 인스타그램 nyeong_2e

다채 상도점 쌈밥

엠코 아파트 맞은편 위치하고 있는 다채 쌈밥집 맨날 그 앞을 지나가기만 했지 그동안 가본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가보고 반한집이네요 쌈밥집인데 쌈 채소가 무한리필 됩니다 쌉싸름 한 채소부터 고소한 채소까지 버섯불고기쌈밥을 시켰는데 거의 대부분의 메뉴가 2인기준 아이와 함께 건강하게 맛볼 수 있는 반찬도 여러가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상도동 맛집으로 내마음 속에 저장 제육쌈밥도 시키고 싶었는데 다음기회로 단점은 음식이 조금 짠 제가 좀 싱겁게 먹는편이기도 해요 저는 삼겹살 먹고 싶다고 하고 와이프는 고기는 별로라고 하고 그리하여 집근처 검색해서 찾은 쌈밥전문점 다채 상도점 비가 부슬부슬 시작된 20180628저녁 식사 후기입니다 불고기쌈밥도 있고 삼겹살도 있고 고등어쌈밥 제육쌈밥 등이 있었습니다 1 공기밥1주문 공기밥 시키면 된장찌개 서비스 제주삼겹살인데 고기집인지 쌈밥집인지 애매한게 아니라 너무 푸짐하여 놀랐다 띄고 끝 전반적인 분위기는 훑었고 이제부터는 본격 음식 타임 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