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전 가격 / 와따콩나물해장국굴국밥 국밥

2019. 12. 28. 23:49맛집

와따콩나물해장국굴국밥 국밥

계절에 따라 굴국밥이나 굴전도 있고요

저흰 김치콩나물국밥과 그냥 콩나물국밥 하나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맨날 먹기 바쁘다보니 사진찍는거 또 놓치고   겨우 김치콩나물국밥 하나 건져왔네요

기본 콩나물국밥은 5천원이구요

0찬바람 불면 생각나는 음식 굴국밥 인데요

앞산 빨래터공원 근처에 있는 와따 해장국을 소개해드릴게요콩나물 해장국집이지만 굴국밥도 맛나요

저는 굴국밥 먹으러 간답니다

오늘은 콩나물 비빔밥과 굴국밥 그리고 굴전으로 주문했습니당 기본 찬들이 나오고 굴전을 시켰더니 뭔가 섭섭한 마음에막걸리를후후김이랑 고추랑 넣어먹으면 더 꿀맛 싱싱하고 통통한 굴들이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도 있어용 반숙정도 익힘이라 뚝배기에 더 익혀서 드셔도 되고 건져서 노른자 코팅을 하셔서 드셔도 꿀맛 존맛친구가 선택했던 콩나물 비빔밥도 구경해볼까용김이수북 제스타일이네용콩나물비빔밥을 시키면 시원한 콩나물국도 줍니다

_굴국밥도 시원하고 콩나물 비빔밥도 깔끔했어용다음번엔 콩나물 국밥에 도전 해봐야겠어용위치는 앞산 빨래터 공원에서 대명역 내려가는 길에 있습니다

0찬바람 불땐 굴국밥 추천합니당 앞산머언언젠가 우리가 우리를 찾는다면우리는 속으로 반가우며 반가우지 말자그래도 우리가 즐겁고거기에 술한잔 있다면우리는 그 시간이오늘도 아니고 내일도 아니고또머언 언젠가눈감으면 생생한 하루이었으면물론 너도 알고 나도 알고우리도 알고그리하여술보다 술맛나는그 분위기가 좋다는그쯤외로울때친구야 하며 찾자익었을것이다

간또 술판을 벌일것 같아서응무엇으로 해장을 하든 소주는 시켰을 그카이역시나 술꾼들술을 많이 마셔서 술꾼인가 어디약간의 취기가 주는 그 느낌때문에 찾는게 술이지밤과 낮은 분명 다르다마음가짐도 취하는 속도도그래서 딱 한병만풉해장을 염두에 뒀다가 아쉬움에 해장술이 가세하니남길줄을 알면서도안주노릇해줄것도 시켰다찡긋술병 치우고 요렇게만 먹고 가더라도 괜찮을텐데이렇게 또 헤어지면 한참을큰맘먹기전에 보기가 쉽지 않기에 이러는거지아침부시시한 몰골서로 얼굴쳐다보기도 어색한데술잔에도 비치는 서로의 얼굴이 감당이 안되니 얼른 삼켜두어잔쯤 마시곤뚝배기에 코박고 푹푹 퍼먹으면무념_무상굴국밥역시나 해장에도 좋고주머니 가벼운 서민들운수 좋아다른날에 비해 꽁돈처럼 만원쯤 더 벌었다 싶으면집에 들어가기전에 슬며시 몰래 한그릇또 한잔하고 가도 좋을 메뉴다킄사실 내가 그런생각이 들었다

적당 허기는 달랬네집에가서 라면 끓여야지 분위기촵촵촵 소리남적당히 이야기 가능딱 좋아 왁자지껄 앞사람이 립싱크함 재방문생각단골확정근처라면 무조건 고 생각날때 다른데 없나 거긴 왜가별점    해물콩나물국밥콩나물비빔밥굿굿굿와따콩나물국밥 지도예요

메뉴판해물파전콩나물국밥콩나물비빔밥

안녕하세요

미스만입니다

인천집 한식

맛은 멍게젓과 비슷 톡 쏘는 향과 특유의 질겅한 식감 은근 매력 있다 이런 가게 어르신이나 직장인이 많다 좌측 안쪽엔 신발 벗는 철푸덕 좌석도 몇개 있음 국내산 오겹살 보쌈 점심엔 술 안팜 저녁6시30분 이후엔 안주메뉴 판매 다동맛집 인천집 메뉴판 및 가격2018년 5월 Ver 이런 한식 주점이다 수육도 촉촉하고 보쌈김치도 생각보다 생짜 느낌은 아니고 잘 절여놓아서 양념과 겉돌지않고 꽤 맛있었다는 을지로입구에 훌륭한 식당들이 많은데 여기도 그 식당들 중에 하나로 꼽아도 손색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인천집 인천집은 다동에서 오랜 시간 영업해오는 한식 베이스의 선술집입니다 그럼 겨울철 별미인 굴보쌈을 아주 잘하는 주당들의 천국과도 같은 한식집 다동 인천집 소개 나갑니다 역시 겨울엔 생굴만한 식재료도 없는것 같습니다 제육 굴보쌈 전문이라고는 하지만 이런 저런 소소한 안주가 있어 주당들이 좋아하는 한식 선술집이죠 낮에는 조개 칼국수를

대구탕전문점 한정식

16127 수요일 낮1시즈음날도 춥고 감기걸려 계속 몸이아프네요 그래서 따뜻한 대구탕먹으면 나아질까싶어서 지산동에 갔어요 자세한 위치는 위에 네이버지도나아래 영수증주소참고 하시면 됩니다 대구 수성구 지산로13길 150537672406대구탕전문점지산동에 대구경찰청 근처라 보시면 되구요 좌식이며 전용주차장 없으므로 참고지산동대구탕전문점우리는 2명기본2인이상 주문이고반찬3개에 대구탕1참 깔끔한맛이 였어요 이 겨울에 잘 어울리는 그런식당과메뉴그리고 밥하나 추가해서 먹었는데도대구탕이 저만큼 남을정도로양 푸짐하고 시원달짝한 국물이꽤 괜찮았어요 고기도 신선하고 두툼함착한가격근처주민이시거나 대구탕생각나면찾아올만큼 괜찮다생각이 들었어요 팁 손님많으므로 참고제가 생각하는오로지 제기준에 평점은요 숙취해소 대구탕 생해물탕낚지와 오징어에 다양한 조개들어제 먹은 송년행사 숙취가단숨에 해갈되는 느낌이역시 속풀이 생해물탕이로다숙취해소 대구탕 생해물탕홍보간판이  최고예요 sns 동문회 모임 결성을 위한토론

굴마을낙지촌 다양한 메뉴의 식당

굴전 굴국밥 굴떡국 등 굴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맛도 무난하게 괜찮은 식당임

사계절굴국밥과동태찌개 밀양점 국밥

사계절굴국밥과동태찌개 밀양점20170425오늘 소개할 식당은 밀양시청 서문에 있는 식당입니다 식당이름은 굴국밥과 동태찌개이지만 저는 여기서 치즈김치철판볶음밥을 먹었어요 대부분의 손님이 굴국밥이나 동태찌개를 먹고있었지만쭈롱쨔님은 철판볶음밥 2인분을 주문했어요 같이간 솔둥이아빠는 혼자 굴국밥 밑반찬이에요 솔둥이아빠의 굴국밥도 사진에 보이네요 쭈롱이는 굴국밥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밀양에서 먹어본 굴국밥 중에는 이 집 굴국밥이 월등히 굴이 많고 낫더라구요 사계절굴국밥과동태찌개전화번호 05535318310115681831 사계절굴국밥과동태찌개 위치는 아모르레스토랑 옆 여우배꼽 맞은편에 있습니다 사계절굴국밥과동태찌개 밀양점20170425오늘 소개할 식당은 밀양시청 서문에 있는 식당입니다 식당이름은 굴국밥과 동태찌개이지만 저는 여기서 치즈김치철판볶음밥을 먹었어요 먹고 완전 맛있어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노원역-냉면-화포식당

 

'노원역 냉면', 화포식당

'노원역 냉면' 검색결과, Top 5 1. 서울 노원구 맛집 화포식당 블로그 리뷰 52개 방문 후기 18개 / 평점 4.3 노원역 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화포식당 괜찮은고기와 다양한 반찬 친구끼리 가기 딱 좋읍니다 가끔 한..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