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오 노원점 / 스시오 노원점 일식,초밥뷔페

2019. 12. 21. 21:38맛집

스시오 노원점 일식,초밥뷔페

스시오 노원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1길 1220 민진빌딩 지도보기 노곤노곤한 평일 아침 아침 10시까지 늦잠 자고 느즈막히 일어나 집안 빙빙 돌고 있으니 엄마가 깜짝 놀라시며 회사 안갔어 하시는 거에요

노원 테이스티로드로 유명한 노원역맛집 베스트10 스시오 노원점은 씀씀이가 커 얇아진 지갑을 걱정할 필요 없이 취향에 맞는 초밥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1만원대 무한리필초밥뷔페이다

기사출처 바로가기 클릭 노원역 스시오 초밥뷔페 찾아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1길 1220 스시오 노원점 서울 노원구 상계2동 크게보기 길찾기 스시오 노원역맛집  동네 친구들이랑 만나면 자주 가는곳은 역시 이쪽 구민답게 노원역 문화의거리인거 같아요

뷔페 매니아 지인이 이번에는 노원 무한리필 스시오 노원점으로 불러냈습니다

노원맛집 스시오 노원점은 노원역에서 금방방금 랩하는줄 1번 출구에서 나가서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는데일단 스시가 메인이니까 샐러드바를 훑고 스시에 중점을그럼 본격적으로 노원 맛집 스시오 주인공 분석에 들어갑니당 스시오 노원점 스시 주력 코너는새우 광어 소라 조개 계란말이 각종 참치 부위 롤 튀김 등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임은 물론 회식하기도 좋은 노원 맛집 스시오어디 가야 되지 의견이 갈리네이럴때는 스시오 노원점으로 고고씽 요새 빠져있는것세븐일레븐에서 하고 있는 접시 이벤트3천원 구매하면 스티커 줘서 4개 모으면저 그릇을 5500원에 구매 가능11개 모으면 하나 무료얼마전에 스티커 4장 받아왔는데 비닐봉지에 뒀더니 어머니가 봉지채로 버렸어요

지우고싶은타임라인 회전초밥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노원역 맛집 스시오초밥 뿐만 아니라 샐러드 파스타 떡볶이 등등다양한 음식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즐거운 곳스시오 노원점 후기 지금 시작 노원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스시오 노원점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다

노원맛집 무한리필 회전초밥 스시오작은아이가 특히나 좋아하는 회전초밥몇년전 저희동네에도 있던 회전초밥무한리필집 스시오가 없어졌는데작은아이가 계속 가고 싶다고 친정에 갔다가 친정 근처에 있어 다녀왔네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여기가 맞나 싶어요

입구가 바로 보이지 않아서 11시 오픈이네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사람이 많을거 같아서 저희가 좀 일찍 갔더니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저녁 시간 다가오니 사람들이 제법 오더라구요

노원맛집 무한리필 회전초밥 스시오 가격이랍니다

다른 초밥뷔페에 비해 가격은 괜찮은거 같아요

스시오 초밥을 무한리필로 즐기고 싶다면 스시오

비싼 초밥을 양과 비교해서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고싶다면 스시오가 좋아요 주말에도 15000원안팎의 가격이었던 것 같아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는 회전초밥인데요 제가 대부분의 종류를 다 먹어봤는데 밥 양도 적절하고 다 맛있었어요 연어도 맛있고요 아 그리고 샐러드바도 있어서 탕수육 타코야키 피자 등등 있는데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디저트로 콘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있는데 입가심으로 먹기에 짱입니당

스시오 안산점 일식,초밥뷔페

접시 개수는 많으나 같은 종류 많음 초밥을 좋아하는데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뷔페가 있다고 하니 안 갈 수 없지이제야 알게 된 안산 스시오를 친구랑 점심에 다녀왔지요 블랙 딱지 붙으면 뭔가 더 고급 지고 고퀄의 요리가 나오려나 하는 기대감이 크잖아요 우리도 기분 좋게 입장했어요 둘 다 애들 얼집 유천 보내고 온 거라 11시 반쯤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가 한 테이블 있었어요 보시는 것처럼 안쪽 키친에서 접시들이 채워져서 나와요뚜껑이 덮어져서 나와서 착착 쌓여 있어요 샤브와 같이 먹을 수도 있지만 보통 안산 스시오에서는 A를 많이 먹는다고 해서 저희도 쌜빠랑 초밥을 무제한으로 먹기로 했어요 물론 평일 점심에 149는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초밥이 무제한이고 샐러드바도 있으니 한번 먹어보자고요 일반 주문을 하고 앉아서 어떤 종류의 초밥이 나오는가 지켜봤어요 대충 스캔을 하니 점심이라 그런지 비슷한 류가 많더라고요 대신 기대하고 있지 않던 샐바의 메뉴

스시오 일식당

제작년즈음 문을 열고이젠 확실히 자리를 잡은듯한문래동 맛집에서 디너코스 꼬우 가게는 열개정도 되는테이블이 있는아담한 공간이에요 오픈초때 한번오고 저엉말오랜만에 온건데 그때도 재미있네 라고생각했던 벽면에 붙어있는물고기 장식이 반가웠어요 일반 식당에 쓰이는빽빽하게 글자가 써있는큰 매트지 대신에그림이 그려져 있는종이가 깔려있어서작은 것 부터 신경쓴게 느껴졌어요 문래동 맛집 스시오에사시미 SET 중오마카세로 둘이요 주류가격도 올려받는 게없으니 반주하기 Good 특히 일식집에 와서오마카세로 시키면어떤게 나올지 잘 모르니까더 기대감이 상승하는 것 같은데여긴 흡족스러웠네요 락교랑 초생강은 당연히기본 장착이고 거기에김치도 주셨어용 무겁지 않은 드레싱의샐러드가 나왔는데요 까아만건 오디에요 문래동 맛집의모듬사시미 납시오 각각마다 생생한 모습으로환상적인 자태를 뽐내용광어도 보이고연어도 보이고 도미도 보이고흥이 오르는 구나 전반적으로 두께도크기도 큰 편으로나오는지라 씹힘이 훌륭했네요 무순과 와사비도부족함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일식,초밥뷔페

저녁을 먹으러 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에 갔어요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위치는 홍대 메인스트리트에서 가깝고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평일 저녁과 주말은 17900원에평일 점심 가격은 11001630까지 14900원1시간동안 이용가능해요 스시오 블랙컨테이너 샐러드 스시 무한리필 부페 회전초밥으로 원하는 초밥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요 소고기 초밥 계란말이 초밥 부터 시작해볼까요 장어 참치롤 타코말이 초밥초밥 종류도 되게 많네요 접시 색깔과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점 한쪽에는 샐러드바랑 피자튀김류도 이용할 수 있어요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 이용가능하고요 게 튀김이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1시간 동안 너무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샐러드 스시 무한리필 부페홍대 스시오 블랙컨테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