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맛집 강남 / 무궁화생고기 무한삼겹 곱창,막창,양

2019. 12. 21. 10:42맛집

무궁화생고기 무한삼겹 곱창,막창,양

회사 마치고 지인들과 약속있어서 찾아간강남소고기무한리필 집 무궁화생고기처음엔 고기냄새가 솔솔 좋았다

강남소고기무한리필 집으로 검색해서 찾아갔기때문에배도 엄청 고팠고 무궁화생고기에서 뽕빼고 와야지 란 생각으로 입성돼지고기 무한리필도 잇었는데 소고기까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주문해서 가격은 1인당 19800 정도 들었당음료 술은 따로 추가했당먼저 나온 우삼겹이었나 차돌박이였나그냥 맛은 쏘쏘이때부터 불안한 마음이 슬슬강남소고기무한리필 무궁화생고기 고기가 대체적으로 퀄리티가 그냥그랬음생소고기는 냄새가 너무 나서 먹기가 좀그랬고그나마 양념되어있는고기 배고파서 몇점먹음리필도 양념고기만 조금하고 다 못먹었다

젤 맛잇엇는건 볶음밥 된장찌개도 약간 맛이 밋밋해서청양고추 몇개 썰어넣었더니 먹을맛하더라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겟지만 재방문 의사 없음비싸도 돈 더내고 맛있는 고기 사먹을란다 강남소고기무한리필집에서 배만 잔뜩불러서 후식먹으러 찾아간 공차여기서 입가심하고 정신을 좀 채림 아 무궁화생고기 여름에 갔더니 덥기도 엄청 더웠다

핵살인더위에 고기먹다 실신할뻔여름에 고기는 역시 좀 힘들긴하지만 맛이라도 잇엇으면 덜 슬펐을껄   금요일에 급번개로 만난 친구들과 갔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꺄친구가 이직도 했고 미세먼지 핑계로 고기를 먹기 위해 아 오랜만이지만 변함없는 핫 플레이스 강남역직장인들로 붐빌 수도 있기 때문에 친구가 일찍 일을 마감하는 수요일 5시로 시간을 잡았다

음 역시 아직은 한산하군  강남역 무한 삼겹무궁화 생고기 소고기 제작소 강남역 10번 출구에서 직진직진 지도에 나온 지오다노는 무시하고 조금 더 걸어 올라가면요

런 간판이 보인다

사잇길로 들어가면 할랄 가이 맞은편 맥주 창고 간판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간다

바로 오른쪽 2층에 강남역인데도 불구 무한리필 삼겹이 있다

하여 찾아 간 곳 무궁화 생고기가 보인다

입구로 들어가면 친절하게 에스컬레이터까지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한단다  2층이 몽땅 무궁화 생고기다무한리필 삼겹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소고기도 무 한 리 필강남역 직장인을 상대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단체용 테이블이 쫘악역시 조금 일찍 오길 잘했다

수요일에 5시도 안 된 시간이라 이 넓은 곳을 우리가 다 쓴다 명품 흑돼지 이베리코도 있다

이건 무한리필 아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털러 왔으니 우선 삼겹살부터 먹기로 하자2인 세팅 완료나머지는 모두 셀프가격이 착한대신 대부분이 셀프직원도 많지 않다

함지곱창 곱창,막창,양

함지곱창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2길 33 상세보기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친구들이 여기꺼먹으면 다른 곱창 못먹는다고 하도헤서 다녀온 바로 그 곱창집 요즘 곱창집 너무 핫해서 어마어마한 웨이팅 예상하고 갓다 안뇽 저때 6시도 안된 시간이었는데 역시 웨이팅 굿 신논현 사람 없고 조용해서 잠깐 기대했는데 여기다잇음 이렇게 가자마자 문에걸린 대기자명단 쓰고 내앞으로 10팀은 있었던듯 근데 아이러니하게 금방 들어갔다 왜냐면 함지곱창은 2인석이 있는데 앞에 사람들이 인원수가 다 많았어서 사람 너무많이오면 확실히 불리하다 어쨋든 좀 미안하지만 폭염인 관계로 나는 너무 좋앗더 사람 너무 많아서 내부 찍을 수가 없음 사실 글고 맛잇는 곱창집에 그런건 사실 안중요해 기본 세팅 깔끔하고 금방해줌 콩나물 국물 매콤하고 찍어먹는 소스 맛잇음 하하하 나는 이제 혼술의 달인이다 우리가 주문 한것은 모듬구이3인 45000 과 볶음밥 드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 곱창,막창,양

친구 회사에 갈일이 있어서 선릉역에 갔다가 요즘 난리인 소곱창 먹으러 60년전통신촌황소곱창으로 브룩이가 요기 맛있다고 했는데 은근 기대되는데 평일 밤이었는데도 굉장히 정신없었어요 하지만 다행히 나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지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생모듬 대 로 주문 밑반찬 천엽은 오독오독하니 맛있다 콩나물국도 있는데 다른데는 다 주는데 우리만 안주길래 나중에 말해서 받았다 금방 나왔어요 뭔가 대한곱창이랑 비교해서 양이 적은 느낌적인 느낌 무슨 가루를 엄청 뿌려주시는데 마늘 가루인가요 저 부추가 맛있었어요 기름에 절여서 고춧가루도 없고 완전 내 스타일 저는 곱창보다는 대창이 더 맛있어요 근데 왜 곱창이 인기가 더 많은가요 양이 적은것 같네요 금방 먹었어요 대한곱창이랑 비교한다면 저는 대한이 더 맛있어용 볶음밥 하나 시켜서 정신없이 먹었네 약간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민듀라이프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선릉역 주변에 위치한 선릉맛집 대치동맛

부산양곱창 곱창,막창,양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밖에서 본 내부 맛집인데 왜 테이블이 이렇게 많이 비었을까 싶지만  여긴 한 9시부터 새벽까지 꽉 차 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 저 콩나물국은 정말 시원하구 맛나당 근데 정말 차가운 국 전화번호는 5547780 입니덩 얘는 손이 잘 안가게 생겼는데 의외로 짱맛있음 곱창이 좀 늬끼하다 기름지다 싶을 때 집어먹다보면 어느새 이모여기반찬좀더주세영 소스3종인데 저 젤 왼쪽 고추절임을 중간 매콤소스에 부어서 먹으면 진심 세젤맛 기름소금장은 뭐곱

곱창이야기 강남점 곱창,막창,양

강남역곱창강남역맛집강남곱창이야기곱창이야기서울곱창곱창맛집강남곱창추천강남역곱창강남베스킨라빈스강남역곱창이야기먹블로그 닐로넋두리 지금 듣고 있는 노래 180709 출발 오늘은가은 공주와 데이트 일주일간기숙사학원기숙사학원을 반복해서 그런가룸메 말고도 사람과의 만남이 필요했다 신논현역 맛집으로 알려진곱창이야기예요 서울 사는 친구들 만나러 갔다가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알려주는 곳으로 찾아갔는데요 근처에 강남곱창이야기라는 식당이 있어서헷갈릴 수 있으니주의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집 찾아 오다가 다른 곳으로갈 뻔 했네요 시간대가 시간대이니 만큼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신논현역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기도 하니사람이 많을 걸 예상하고 오기는 했지만정말 많더라구요 직장인분들도 많이 오고저처럼 친구들과 술한잔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기에 좋았어요 친구가 곱창을 먹을 때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