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마곡동 맛집 / 대성각 중식당

2019. 12. 21. 04:18맛집

대성각 중식당

안녕하세요

마곡캔들공방 웜데이 입니다

정말 제가 애정하는 이곳 웜데이 캔들공방이 있는 마곡나루역에서 한참을 15분을 걸어야 하지만 나오는 이곳 마곡나루역까지 배달이 안되서 직접 가야하는 이곳 그렇게라도 먹고싶은 이곳 마곡동에 있는 대성각 입니다

탕수육이 정말 어마어마어마 하게 제 입맛에는 진짜 맛있어요

그래서 지인들에게도 맛 평가를 받기위해 함께 방문하면 모두들 엄지척을 들어주는 이곳 마곡동 대성각 입니당 요리부는 탕수육 하나만 있어서 선택할 것도 없어요

칠리새우가 먹고싶어도 탕수육을 먹거야하고 깐풍기가 먹고싶어도 탕수육을 먹어야 합니다

그래도 좋아요

탕수육이 워낙 맛나니까요

제가 젤 좋아하는 조합은 볶음밥 탕수육 짬뽕밥 탕수육 히히 여기 볶음밥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포스팅하면서도 먹구싶습니다

마곡동에 있는 대성각 대신 음식이 매우 천천히 나옵니다

느긋하게 기달리셔야해용 마곡동맛집 탕수육이 맛있는 대성각 마곡동에 맛집으로 유명한 중국집 대성각을 다녀왔어요

예전에 몇번 다녀왔는데 탕수육이 너무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선명하네요

대성각 메뉴판 짜장면 군만두 5000원 짬뽕 우동 간짜장 울면 5500원 볶음밥 짬뽕밥 짜장밥 6000원 쟁반짜장 오므라이스 6500원 콩국수 잡채밥 7000원 삼선짜장 7500원 삼선짬뽕 삼선우동 삼선울면 삼선짬뽕밥 삼선볶음밥 8000원 잡탕밥 12000원 탕수육 小 14000원 中 18000원 大25000원 볶음밥 6000원 샐러드와 짜장 볶음밥 계란후라이까지 푸짐한 구성이죠 간짜장 5500원 제가 주문한 간짜장 전 짜장면보다 간짜장을 더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볶음 양파에는 불향이 나고 짭짭롬해서 맛있었어요

치킨사냥 치킨,닭강정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금요일 업무를 마치고 치킨이 생각나서 근처 치킨사냥에 주문을 했습니다 이곳은 배달은 안되고 오로지 포장만 되는 곳입니다 물론 홀에서 먹을 수도 있고요 미리 튀겨놓은 닭을 한 번 더 튀겨주는 방식이라 전화 후 10분이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급할 때는 빠른게 최고죠 사진 나갑니다 신방화역 5번출구 나와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찾기는 쉽습니다 치킨사냥 0226660677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있고 상단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사장님 내외분이 열심히 일하고 계시네요 홀도 있습니다 꽤 넓습니다 주말에는 자리가 없지요 냉장고와 정수기도 찍어봤습니다 예전에 홀에서 먹을 적도 있었는데 음료수가 별로 차갑지 않아서 실망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얼음을 제공하지 않더군요

커피삼촌 브런치

마곡동 브런치 커피삼촌 매콤 누들떡볶이 윤식당 불고기버거 떡볶이 광펜입니다 브런치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천원이에요 어제 친구들이랑 두번째 공연을 보고 온 션이 공연보러 가기 전에 범이네랑 브런치를 먹었어요 커피삼촌 음료 메뉴 음료메뉴가 매우 다양다양 D 몰디브라떼가 뭔지 궁금해서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물어보니 그냥 라떼에 색소만 추가된다는 말에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이요 커피삼촌 브런치 메뉴 작은 매장치곤 브런치 메뉴도 제법 다양 우리의 선택은 리코타치즈샐러드와 삼촌파니니 매장 이름때문에 자꾸 삼촌삼촌 하는데 직원들은 동생 혹은 오빠정도로 젊어요 션이랑 범이는 얌전히 앉아 챙겨간 볶음밥을 먹고 엄마들은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겼어요 D 요며칠 그렇게 브런치 브런치 떠들었는데 결국 먹었네요 가성비 괜찮은 곳이라 브런치 생각날 때 종종 가게 될 것 같네요 안녕하세욧 강서구 브런치카페 마곡동 엠벨리12단지에 위치한 커피삼촌 방문했어요 호호 음료 및 커피메뉴는 위

태화루 중식당

지난 주말 외출하고 집에 왔더니 밥하기도 귀찮고 배도 너무 고파서 가양동중국집 배달시켜서 먹방 제대로 했네요 태화루는 등촌 가양 마곡동까지 배달되는 것 같더라고요 왕창 시켜서 와구와구 중국집 볶음밥을 진짜 오랜만에 먹은 듯해요 하하 짜장 소스에 비벼서 한입 넘나 맛있는 거 볶음밥 먹고 짬뽕 국물 먹고 환상의 콤비 계란이랑 당근 등 야채도 들어가 있고 기름지지 않아서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신랑도 배가 많이 고팠는지 순식간에 볶음밥 클리어했네요 짜장은 역시 간짜장이죠 곱빼기 주문했더니 양이 어마어마해서 집에 있는 그릇에 옮겨 담았네요 양파랑 고기 잔뜩 들어간 간짜장 면발도 도톰한 게 호로록 간짜장 시켰을 때 짜장 소스가 부족하게 오면 진짜 짜증 나는데 태화루는 소스도 넉넉해서 비벼 먹기 좋았어요 고기도 큼직큼직해서 씹는 맛도 굿 탕수육 양도 많고요 배달 오는 동안 식으면 어쩌지 했는데 따듯하고 바삭하게 왔어요 쪼아 탕수육 소스는 새콤달콤 양파 적양배추 오이 당근 등 야채가 많이

똥집의정석 마곡나루역점 닭요리

지난 주말 친척오빠들과 마곡 맛집에서 한 잔 했답니다 오랜만에 본 얼굴들이라서 그런지 정말 반갑더라구요 반가운 오빠들과의 시간을 보냈던 마곡 맛집은바로 똥집의 정석 이름부터 뭔가 정감가더라구요 매장이 정말 쾌적했답니다 게다가 똥집을 파는 집인데 분위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좋아서여동생도 좋아하고 만족스러웠는데요 자리를 잡은 후 마곡 맛집의 인기 메뉴인 세트 B를 주문했어요 똥집과 오징어 그리고 계란말이로 구성된 메뉴였는데식감과 맛의 궁합이 참 잘 어울렸어요 이게 바로 똥집모양새부터 존맛탱 냄새가 솔솔양도 굉장히 많았어요 닭을 몇마리를 잡은겨 맛이 정말 좋았어요 우리가 기존에 포장마차에서 먹을 법한똥집의 맛을 벗어나 똥집의 정석만의 소스 맛이 가득해서더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소스가 특히 맛있더라구요 이어서 나온 계란말이완전 통통하고 속이 가득 찬 계란말이였어요 어찌나 촉촉하던지 계란말이를 술 안주로 먹는 게 가장 아깝다고 생각한 1인인데마곡 맛집 계란말이는 맛